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엽문4: 더 파이널'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11년 팬들 위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11년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영화 '엽문4: 더 파이널'(감독 엽위신)이 개봉 후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속 그 동안 함께 해준 관객들에게 특별히 보답하기 위한 피규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엽문4: 더 파이널'은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을 담은 영화.

'엽문4: 더 파이널'이 그 동안 함께 해준 관객들에게 특별히 보답하기 위한 피규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로 증정되는 견자단과 이소룡의 피규어는 다른 어디서도 찾기 힘든 오리지널 피규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게다가 견자단 오리지널 피규어는 50만원 상당, 이소룡 오리지널 피규어는 10만원 상당으로 질감과 의상 등 디테일까지 잘 표현해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견자단 오리지널 피규어는 조형과 도색 또한 탁월해서 영화 속 엽문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내 소장 욕구를 더한다.

이벤트는 '엽문4: 더 파이널' 관람 후 CGV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잘가요엽사부'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실 관람평과 에그지수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1일 CGV 홈페이지의 '당첨자 발표' 또는 모바일앱의 '이벤트·당첨확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엽문4: 더 파이널'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키다리이엔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