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ITZY 리아, '유스케' 커버 영상 200만 뷰 돌파..'사기캐' 호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ITZY(있지) 리아가 반전 '꿀 음색'으로 뜨거운 화제몰이 중이다.

ITZY는 지난 3월 13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데뷔곡 '달라달라'와 신곡 'WANNABE'(워너비) 등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날 리아는 제시 제이(Jessie J)의 'Price Tag'(프라이스 태그)를 가창하며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했다. 잔잔한 기타 연주 위에 얹어진 목소리는 신나고 강렬한 ITZY 노래와는 또 다른 느낌을 줘 감탄을 자아냈다. 유희열은 "리아 씨가 굉장히 노래를 잘한다. 너무 잘해서 기분이 좋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해당 영상은 KBS 공식 유튜브 채널 'KBS Kpop'에 게재됐고, 지난 1일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대중은 리아의 출중한 노래 실력에 매료돼 "첫 소절부터 귀에서 꿀 떨어지는 줄 알았다" "모든 걸 다 갖춘 사기캐" 등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ITZY는 3월 9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의 'WANNABE'로 '3연속 히트'에 대성공했다. 1일 MBC 뮤직 '쇼! 챔피언'과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연이어 1위 트로피를 휩쓸며, 음악 방송 총 7관왕을 차지했다.

'WANNABE' 뮤직비디오는 오늘(3일) 오전 3시 10분경 8000만 조회 수를 넘어서며 초고속 1억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 'ICY'(아이씨)에 이어 이번 노래로 3연속 1억 뷰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클립 영상 화면 캡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