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10년간 알볼로 피자 공짜” 옥수수피자 출시 기념 ‘연금복권’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옥수수피자’ 출시를 기념해 통 큰 혜택을 담은 ‘알볼로 연금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옥수수가 통째로 들어간 신메뉴 옥수수피자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신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무려 10년동안 피자알볼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해 눈길을 끈다.

피자알볼로는 이벤트 시작일인 4월 1일부터 3일 간격으로 총 10번의 추첨을 통해 각 1명씩 1등을 선정, 총 10명에게 피자알볼로를 10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2년, 1년 무료 이용권이 증정되며, 4등 당첨자에게는 피자알볼로 상품권 3만원권, 특별상으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추첨은 피자알볼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볼로 연금복권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추첨 일정과 세부 내용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쫀득한 통옥수수를 사용해 전 연령대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옥수수피자가 출시돼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현재 KT 멤버십 대상 30% ‘더블할인’ 프로모션으로 옥수수피자를 구매한 고객도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되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