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KB국민은행 리브엠, 통신비 보장보험 무료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리브 모바일 / 사진= KB국민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국민은행의 금융·통신 융합서비스 Liiv M(리브엠)이 통신비 보장보험을 가입고객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통신비만을 별도로 보장하는 국내 최초의 전용 보험상품으로 KB생명보험이 함께 출시한 통신비 보장보험을 Liiv M(리브엠) 가입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예기치 못한 사고 등의 재해 발생 시 통신비를 최대 12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리브엠 고객이라면 사용 요금제에 관계 없이 누구나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보험 효력은 가입 신청 익일부터 적용된다. 보험 기간 중 재해로 인한 후유 장해 50% 이상 발생 시 월 10만원씩 최대 1년 간 통신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한편 KB국민은행에서는 기존 리브엠 LTE 무제한 요금제 반값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지속한다.

월 4만 4000원의 LTE 무제한 요금제(Liiv M LTE 11GB+)를 월 2만 2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반값 요금제로 매달 11GB 소진 시 매일 2GB, 일 데이터까지 소진 시에는 3Mbps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