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TF댓글뉴스] 박혜경 열애…"결혼 소식 금방일 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가수 박혜경이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1년 3개월째 열애 중이다. /더팩트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혜경 "남자친구와 진지하게 만나고 있어"

[더팩트|문수연 기자] 가수 박혜경의 열애 소식에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박혜경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와 약 1년 3개월 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며 "남자친구가 음악을 좋아해서 취미로 밴드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가 있다 보니 가까워져 연인 사이까지 발전했다"고 밝혔다.

그는 "남자친구가 일반인이라 너무 조심스럽다. 서로 나이가 어리지 않다 보니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 게 사실"이라며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혜경의 열애 소식에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앞으로 행복하시길 바라요"(강서*****), "열애 축하드립니다"(벤쿱***), "열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내일**), "열애 축하합니다. 결혼 소식이 금방일 듯요"(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팩트

박혜경의 열애 소식에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박혜경은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달라"고 당부했다. /박혜경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혜경은 1995년 강변가요제 출신으로 1997년 더더 1집 앨범 '내게 다시'로 데뷔했다. '고백', 'Lemon Tree'(레몬 트리),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다.

그는 전 소속사와 계약 분쟁이 일어나고 사기 소송까지 얽혀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당시 박혜경은 정신적인 충격과 스트레스로 성대폴립 진단을 받아 공백기를 가졌다.

이후 그는 꽃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플로리스트가 됐다. 중국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며 웨딩 부케를 만들기도 했다.

박혜경은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지난 28일 신곡 '레인보우'를 발매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