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더쇼' 강다니엘, 더쇼 초이스 등극..."모두 건강해지시길 바라는 마음"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강다니엘이 더쇼 초이스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다.

31일 방송된 SBS MTV 예능프로그램 '더쇼'에서 강다니엘의 '2U'가 세정의 '화분', 원어스(ONEUS)의 '쉽게 쓰여진 노래'와의 팽팽한 접전 끝에 더쇼 초이스로 선정되었다.

더쇼 초이스로 선정된 강다니엘은 "상 주신 '더쇼' 분들과 다니티에게 감사드리고, 요즘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데 하루 바삐 다들 건강해지셔서 이번 년도 행복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쇼 초이스 후보인 원어스는 역동감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이 합이 돋보이는 칼군무가 포인트였다. 강다니엘은 카리스마 넘치는 'Jealous'에 이어 봄에 어울리는 '2U' 무대를 선보였다. 세정은 마음을 힐링하게 만들어 주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발라드곡 '화분'을 열창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SEL_Flex' 코너에서 강다니엘은 "청량한 '2U'로 돌아왔다"며, 곡의 매력포인트로 "살랑살랑 안무, 노래와 찰떡궁합인 청량한 표정, 듣는 분들을 힐링시켜 드릴 가사"를 꼽았다.

'행덕라이브'의 주인공은 드림캐쳐였다. 드림캐쳐 멤버들은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인간 살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가현은 "별명이 마음에 든다. 이 별명을 만들어 준 시현 언니에게 고맙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더쇼'에는 About U(어바우츄), DONGKIZ, K타이거즈 제로, 강다니엘, 김중연, 데이드림(DAYDREAM), 세정, 알렉사(AleXa), 엘리스(ELRIS), 원어스(ONEUS), 추화정, 키썸(KISUM), 페이버릿, 홍은기가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