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종합]'음중' 방탄소년단, 'ON"으로 출연 없이 1위‥강다니엘·옹성우 핫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음악중심' 방송캡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했다.

2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방탄소년단의 'ON'과 ITZY의 'WANNA BE', 지코의 '아무노래'가 1위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영기는 '동네오빠'로 유쾌한 무대를 꾸몄다. 영기는 재미있는 춤과 재치있는 가사로 눈길을 끌었다. K타이거즈 제로는 화려한 태권도 무대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엔딩에서 나태주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였다.

MCND는 'ICE AGE'로 중독성 강한 무대를 보여줬다. 동키즈는 지팡이를 이용한 'LUPIN' 무대를 꾸몄다. 키썸은 '1위'로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원어스는 '쉽게 쓰여진 노래'로 애절한 감성을 보여줬다. 옹성우는 'GRAVITY' 무대에서 끼를 발산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드림캐쳐는 'Black Or White'로 몽환적인 느낌을 줬다.

ITZY는 'WANNA BE' 무대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강다니엘은 'Jealous'로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세정은 '화분'으로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빅톤은 'Howling'으로 시크한 카리스마와 강렬한 모습을 보여줬다. NCT 127은 '영웅'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꾸몄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강다니엘, 옹성우, 원어스, 키썸, NCT 127, 세정, 빅톤, ITZY, 드림캐쳐, 동키즈, MCND, About U, 리아, 영기, K타이거즈 제로, 유희가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