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전소미, 오늘(28일)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공개…여동생 에블린 깜짝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전소미가 리얼리티부터 예능 출연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28일 밤 10시 전소미의 첫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아이 엠 소미)'가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I AM SOMI'는 스무살이 된 전소미의 소박한 일상부터 학교 생활, 가족들과의 유쾌한 모습 등이 가감없이 담긴다.

특히 첫 회에서는 전소미의 여동생인 에블린이 깜짝 등장, 언니와 똑 닮은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에블린은 전소미를 위해 용돈까지 준비하는 등 남다른 우애를 보여준다.

이어 이날 전소미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이하 '놀토')에도 출연해 특급 예능감으로 '꿀잼'을 선사한다.

전소미는 '놀토'의 열혈 시청자임을 인증하며 매 라운드마다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는 후문. '놀토' 출연진을 위해 비장의 개인기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는 이날 더블랙레이블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I AM SOMI'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