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송가인, 첫 멜로 연기 도전…서태훈 향해 '사랑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

가수 송가인./ 사진제공=KBS2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숨겨왔던 소원이 밝혀진다.

오늘(2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송가인이 출격, 명불허전 존재감으로 토요일 안방극장을 뒤집어 놓는다.

개콘 첫 나들이에 두근두근했다는 송가인은 먼저 “개콘은 유명해야 나올 수 있는 거 아니냐”며 능청스럽게 출연 소감을 밝힌다고. 그 말에 MC 신봉선과 유민상은 함박웃음을 지었다고 해 과연 송가인의 개콘 첫 출연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송가인은 “이 자리에 있는 것이 영광”이라며 특별한 사연을 밝혀 눈길을 끈다. 옛날부터 갖고 있던 소원을 개콘에서 풀 수 있게 됐다고 전한 것. 트로트 스타인 그녀가 개콘에서 성취할 수 있었던 소원은 무엇인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그런가하면 그녀는 이날 선보일 코너에 ‘발연기를 준비했다’고 경고하면서도 예쁘게 봐달라며 애교를 투척, 트로트 퀸 송가인이 ‘개그 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팔방미인 그녀의 활약이 주목된다.

한편, 이날 첫 멜로 연기 도전을 선언한 송가인은 개그맨 서태훈을 향한 애절한 ‘사랑가’로 가창 실력을 발휘, '트로트라마'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을 드높인다.

생애 최초 개그콘서트에 출연 소식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송가인의 활약은 오늘(28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