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새 매직 패스와 플레인스 워커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에 신규 플레인즈워커 비비안과 테페리를 추가하는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를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녹색 플레인즈워커 비비안과 백색/청색 플레인즈워커인 테페리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비비안은 원거리를 공격하는 궁수로 집중사격 스킬을 통해서 매우 먼 거리의 적까지 관통해 공격할 수 있다. 테페리는 시간역행 스킬을 통해 범위 내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는 등 전략적 지원이 가능하다.

신규 매직패스 시즌도 시작된다.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들을 진행하고 '마르두의 대족장 앙그라스 스킨' 등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