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공주님 체험 게임 '프리티 프린세스' 4월 23일 스위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 코디네이트 (사진제공: 대원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원미디어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반짝반짝 공주님 체험 게임 ‘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 코디네이트’를 4월 23일 한국어화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프리티 프린세스는 예쁘고 귀여운 프린세스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획득한 아이템으로 성 안에 있는 마이룸이나 놀이방, 응접실, 식당 등 다양한 용도에 따라 방을 꾸미고 평가를 받을 수 있으며, 활약에 따라 새로운 인테리어 획득과 또 다른 방도 꾸며 나갈 수 있다.

방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들은 1,000가지 이상으로,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획득 하여 방을 꾸미고 성을 발전 시켜 나가면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문을 다시 열 수 있다. 또한 엔딩 이후에는 원래 세계를 오가며 몇 번이고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메카

▲ 프리티 프린세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대원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분신인 프린세스를 드레스, 신발, 왕관, 머리 장식, 헤어 메이크업 등 요소에 따라 다채롭게 선택해 꾸미거나, 완성한 방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앨범으로 남기는 등 프린세스가 된 기분을 만끽하며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케익 만들기, 댄스, 꽃다발 만들기 등 미니게임을 통해 큐트, 엘레강트, 쿨 센스 레벨을 높여 드레스나 가구 등의 아이템을 한층 늘려 나갈 수도 있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코디네이트는 4월 23일 희망소비자가격 4만 9,800원에 정식 발매 예정이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