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OK저축은행 레오 안드리치, 본국으로 출국 "다음시즌에 또 만나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레오 안드리치 / 사진=OK저축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한국 프로배구 OK저축은행의 외국인 용병 레오 안드리치가 본국으로 떠났다.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은 27일 "외국인 용병 레오 안드리치가 본국 크로아티아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레오는 라이트 포지션으로 2019외국인선수 트라이아웃에서 전체 2순위로 OK저축은행에 지명됐다.

레오는 2019-2020 V리그에서 시즌 초반 부상에도 불구하고 서브 1위(세트당 0.63개), 오픈공격 1위(54.03%), 득점 5위(515점)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데뷔 시즌을 보냈다.

레오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리그가 조기종료 된 것이 아쉽다"며 "시즌 내내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시즌 초반 부상으로 힘들어할 때 빨리 회복할 수 있게 배려해준 OK저축은행 배구단에도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다시 만나게 될 날을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석진욱 감독은 "올 시즌 레오가 보여준 활약에 만족한다"며 "최근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도 끝까지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것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OK저축은행은 4월 말까지 약 4주간의 휴가를 보낸 후 다음시즌을 위한 훈련에 들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