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창유,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 스트리머 고추참치 생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대전 액션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이하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를 소개하기 위해 트위치 스트리머 ‘고추참치’가 트위치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20일에는 인기 BJ 꿀혜가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를 소개하고 직접 플레이하는 생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생방송을 진행하는 스트리머 고추참치는 게임콘텐츠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예상할 수 없는 유쾌한 입담과 엉터리 외국어 구사로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금껏 출시된 명작은 물론 고전게임, 고난이도 게임까지 두루 섭렵하는 등 게임 플레이에 탁월한 재능을 발휘하고 있어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의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는 SNK의 대전 액션 게임의 캐릭터들이 총집결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개성 있는 파이터들의 짜릿한 액션 스킬과 오락실에서 사용되던 사운드까지 재현해 향수를 강하게 자극한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에서 원작 게임과 관련된 기상천외한 추억과 에피소드를 공모하는 이벤트를 27일부터 진행해 게이머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