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더 킹’ 이민호X김고은, 광화문 한복판 기습포옹 `심쿵주의보 발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더킹-영원의 군주’ 이민호와 김고은이 광화문 한복판 ‘기습 포옹’으로 ‘심쿵 주의보’를 발령한 첫 만남 현장을 공개했다.

‘하이에나’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 연출 백상훈 정지현)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16부작 판타지 로맨스다.

대한민국 명실공히 ‘로맨틱 코미디계 레전드’라 불리는 김은숙 작가와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의 백상훈 감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해 2020년 흥행대작을 예감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더 킹-영원의 군주’의 중심축 이민호와 김고은은 각각 대한제국 황제 이곤 역과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민호는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어울리게 중저음 톤으로 목소리에 변화를 준 것은 물론, 탁월한 승마 실력으로 품격이 다른 황제의 고급스러움을 완성했다. 또 김고은은 범죄 소탕만을 위해 열일하는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답게 털털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쾌활한 매력을 선보여 ‘더 킹-영원의 군주’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와 관련 이민호와 김고은이 갑작스런 ‘돌발 포옹’으로 ‘심쿵 주의보’를 발령시키는 ‘설렘 투 샷’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이 광화문 한복판에 백마를 타고 나타나 혼란을 일으키면서,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과 마주하게 되는 장면.

정태을을 본 이곤은 애절한 표정을 지으며 다짜고짜 정태을을 와락 껴안았고, 충격에 휩싸인 정태을은 황당함과 아찔함이 공존하는 눈빛을 드리워 앞으로 이어질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이민호와 김고은은 서로를 보는 눈빛만으로도 수많은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로맨스의 달인들”이라며 “김은숙 작가와 이례적으로 2번의 작품을 함께 하게 된 이민호, 김고은이 가진 놀라운 저력을 ‘더 킹-영원의 군주’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더 킹-영원의 군주’는 총 16부작으로 편성되며 ‘하이에나’ 후속으로 오는 4월 중 방송된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