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S종합] '미스터트롯의 맛' 임영웅X영탁X이찬원, 특별 일상 공개 'MT→우승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미스터트롯' TOP3 임영웅, 영탁, 이찬원의 특별한 일상부터 14명의 트롯맨이 함께한 MT까지 '미스터트롯의 맛'에서 엿볼 수 있었다.

2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맛'에는 영예의 TOP7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이 부르는 '연모'로 시작한 '미스터트롯의 맛'은 트롯맨들의 MT 현장을 공개했다. MT에는 TOP7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 외에도 준결승 진출자인 레인보우7 강태관-김경민-김수찬-나태주-류지광-신인선-황윤성이 함께했다.

스타데일리뉴스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 방송 캡처


오랜만의 만남에 반가워하던 이들은 TOP 7, 레인보우 7로 나누어 노래방 기계를 이용해 대결을 펼쳤으며, 축구를 하며 팀워크를 다졌다.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이들은 한데 모여 곧 열린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의논했다. 이 과정에서 강태관은 '야간열차', 영탁은 '인연', 장민호는 '넓은 초원', 임영웅은 '세월배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등을 희망곡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찬원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찬원은 쥐띠 친구 황윤성, 옥진욱 자취방에서 식사한 뒤 메이크오버에 나섰다. 이찬원은 황윤성, 옥진욱의 추천으로 분홍빛의 화사한 니트와 청바지를 구입하고 머리를 다듬었다. 이찬원은 "염색은 처음"이라며 "엄청난 결단을 내린 거다. 3일을 고민했다"고 고백했다.

스타데일리뉴스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 방송 캡처


다음은 임영웅이었다. 임영웅은 조영수 작곡가의 작업실을 찾아 그를 위해 만들어진 우승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직접 불렀다.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눈에 띄는 팝 트로트였다. 임영웅의 노래를 들은 조영수 작곡가는 "너무 좋다. 목소리가 좋다"며 감탄했다.

이어 조영수 작곡가는 "말하듯이, 이야기하듯이 노래하는 능력이 있어서 목소리가 가장 빛날 수 있게 곡을 썼다"며 "곡을 금방 썼는데, 작사에 참여한 김이나 작사가도 그랬다더라"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스타데일리뉴스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 방송 캡처


영탁의 일상도 공개됐다. 영탁은 본가를 찾아 친척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트롯맨들과 영상통화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영탁의 모친은 "'미스터트롯'을 한 뒤 무엇보다 너희 아빠의 건강이 좋아져서 좋다"며 "아들이 아빠를 살렸다"고 말했다. 영탁의 부친은 2년째 뇌경색을 앓고 있다. 영탁은 부친과 함께 노래해 감동을 안겼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 종영 후 진행되는 스페셜 방송 '미스터트롯의 맛'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