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신곡 '뜸' 많은 사랑 부탁" 위너 강승윤, 홍보도 '위너스럽게'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위너 멤버 강승윤이 신곡 '뜸'에 대해 많은 사랑을 독려하며 홍보에 적극 나섰다.

26일인 오늘 위너 강승윤이 개인 SNS를 통해서 "위너 "뜸"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승윤은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독보적인 매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26일 오후 5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위너의 '뜸(Hold)' 인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이 인터뷰는 위너 멤버들이 앨범 마지막 점검을 위해 녹음실에 모였을 당시 진행됐다.

강승윤은 '뜸(Hold)'을 들은 후 "'AH YEAH (아예)' 트랙 받았을 때부터 알고 있던 노래였다. 송민호가 예전 작업실에 있었을 때 만든 기억이 난다. 그때 워낙 임팩트가 컸다"고 회상하면서 "'뜸(Hold)'부터 시작해서 'Remember' 앨범까지 굉장히 다양한 우리의 모습을 팬분들께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위너의 선공개 타이틀 '뜸(Hold)'은 오늘 오후 6시 발매됐으며, 오는 4월 9일 오후 6시에는 위너의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가 발표된다. 정규앨범에는 '뜸(Hold)'을 비롯해 총 12곡이 수록됐다./ssu0818@osen.co.kr

[사진] '위너 SNS 캡쳐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