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음주운전 혐의' 환희, 자필 사과문 게재 "숙취 없을 것으로 생각... 머리 숙여 사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환희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환희는 26일 자신의 팬카페에 손으로 쓴 편지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했다. 그는 편지를 통해 "먼저 이번 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정중히 사죄의 말씀드린다"며 "코로나19로 인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나도 송구스럽고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고 사과했다.

이어 환희는 교통사고 당시를 자세히 설명했다. 그는 "최근 함께 일해 온 지인으로부터 소송에 휘말려 단 하루라도 제대로 잠을 잘 수 없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었다"며 "평소 술을 즐겨하진 않지만 평소 믿고 따르던 지인과의 식사자리가 있어 이 날은 예의를 갖추고자 소주 반병 정도를 마셨다"고 전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 환희 팬카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환희는 저녁 9시쯤 해당 식사를 마무리한 뒤 잠을 청했고, 다음날 새벽 5시경 용인에 사는 모친을 만나기 위해 차를 운전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전날에 마신 술이고 잠도 비교적 일찍 청했기 때문에 숙취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당시의 행동이 매우 어리석었고 현재 진심으로 뉘우치고 있다. 이렇게 힘든 시기에 기쁨을 드리지는 못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팬 분들 뿐만 아니라 저를 지켜봐주신 모든 분들에게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환희는 지난 21일 오전 6시께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의 한 도로에서 옆 차선에 있던 차량과 첩촉사고를 냈다. 당시 환희는 술을 마신 상태였으며, 그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정지에 해당하는 0.061%였다.

이에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변명의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이라며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다.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공식 입장을 전한 바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