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10주년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 코로나19에 결국 취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알앤디웍스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올해로 10주년을 맞으며 기대를 모았던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으로 공연 취소를 결정했다.

제작사 알앤디웍스는 공식 SNS를 통해 “한차례 연기 이후 3월 27일 개막 예정이던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여섯 번째 시즌을 맞는 이 작품은 사랑을 얻고 싶은 천재 물리학자 프로페서V와 죽음을 갈망하는 드라큘라 백작이 사랑과 죽음이라는 각자 욕망을 달성하기 위해 서로를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2인극이다.

알앤디웍스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야기되는 예측 불가한 변수들이 관객과 배우, 스태프들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실내 다중 이용 시설의 운영 중단을 적극적으로 권고하는 정부 시책에 따라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안타가운 소식을 전하게돼 송구스러운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마마, 돈크라이’는 지난달 28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연기한 바 있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