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SK, 자체 연습경기 전 경기 SPOTV 채널로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K 와이번스가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채널인 SPOTV와 손잡고 26일부터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자체 연습경기 전 경기를 SPOTV TV로 생중계 한다.

또한 SK는 SPOTV TV 외에도 온라인 팬들을 위해 자체 연습 경기를 'SPOTV NOW'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무료회원 가입 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게 했다. 생중계 링크는 매 경기 시작 전에 구단 페이스북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SK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야구 경기를 접하지 못하고 있는 팬들의 야구 관람 갈증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22일과 24일 경기를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슼튜브'를 통해 자체 중계를 진행한 바 있다.

그러나 팬들에게 좀더 양질의 중계를 제공하고자, 5대 이상의 카메라를 설치해 TV, PC, 모바일로 생생하고 다양한 경기 장면을 송출할 계획이다. 또한 경기 종료 후에는 청백전 하이라이트를 구단 유튜브로도 제공해 팬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K는 보다 전문적인 진행을 위해 SPOTV 전문 캐스터를 섭외했으며, 선수단 정보를 현장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구단 전력분석 전문가를 해설로 투입시켜 중계방송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K 와이번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