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OGN, 31일부터 '배틀그라운드 위클리 시리즈' 온라인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OG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배틀그라운드 위클리 시리즈'를 3월31일부터 4월28일까지 5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배틀그라운드 위클리 시리즈'는 펍지주식회사의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로 진행되는 온라인 대회로 PGS: 베를린 참가가 확정된 6개 팀(Gen.G, OGN ENTUS, VRLU GHIBLI, GRIFFIN, Element Mystic, Team Quadro)과 그 외 주 별로 10개 팀이 합류해 총 16개 팀이 경쟁하는 새로운 온라인 대회다.

온라인으로 매주 한 번씩 치러지는 대회인 만큼 상금 구성도 경기일을 기준으로 잡았다. WEEK 우승팀의 경우 200만 원의 상금을 받고, 기존과는 달리 최고의 씬 스틸러, 눈에 띄는 플레이어 5명을 뽑아 각각 50만 원 총 250만 원의 개인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펍지주식회사와 중계진이 선정한 WEEKLY MVP 1명 에게는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즉, 총 500만 원의 상금이 하루에 주어지는 셈이다. 또한, 2주 연속으로 우승을 하면 200만 원의 추가 상금까지 준비되어 있어 온라인 대회 중에서는 역대급 상금 규모다.

경기는 하루 5개 매치(미라마x2, 사녹x1, 에란겔x2)로 치러지며, 룰은 기존 PGS 한국 대표 선발전과 동일하다. 3월 31일부터 5주간 치러지는 '배틀그라운드 위클리 시리즈'는 하반기에도 한 차례 더 예정돼 있다.

OGN은 '배틀그라운드 위클리 시리즈'의 전 경기를 3월 31일부터 오후 7시 트위치 PUBG Korea 채널과 아프리카 PUBG 공식채널에서 생중계한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