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황교안 “자영업자들 생존 고통에 신음…비통함 밀려와”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무능 정권 비판할 겨를 없어"

아시아투데이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28일 국회에서 열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문재인 대통령과 여야 정당대표와의 대화에서 발언하고 있다..연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는 29일 “자영업자들은 숨막히는 생존의 고통에 신음하고 있다”며 “신음소리를 들으며 제 가슴 깊은 곳에서 비통함이 밀려온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매시간 급증하는 코로나 확진자 뉴스를 보며 시민들은 불안하고 숨이 막힌다. 종로 거리에는 종로주민이 보이지 않고 가게에는 손님이 없다”면서 이같이 적었다.

황 대표는 “누가, 무엇이 우리를 이렇게 숨막히게 한 것인가”라며 “답답함을 호소할 겨를도 무능한 정권을 비판할 겨를도 없다”고 했다. 이어 “제 모든 감정을 추스르고 오직 민생, 민심의 숨통을 터트리기 위해 제 모든 정성과 능력을 쏟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오전에 거리에서 만난 종로주민께서 저에게 ‘힘내세요’라고 하신다”면서 “절망스런 현실에서도 희망을 이야기하는 사람, 저에게 용기를 주는 사람은 오직 우리 시민들밖에 없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한숨짓는 우리 종로구민들을 끌어안고, 눈물짓는 대힌민국 국민을 부둥켜안고 한걸음씩 나아가겠다”면서 “힘과 지혜를 모아 희망을 열어가자”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