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게인TV] ‘슈가맨3’ 유희열, 과거영상 공개 유재석에 "사생팬이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JTBC : ‘슈가맨3’


[헤럴드POP=최하늘 기자]유재석이 유희열의 과거영상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JTBC ‘슈가맨3’에서는 소환하라 1999 특집으로 이수영과 김사랑이 소환한 유재석과 유희열이 토이의 과거영상으로 티격태격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세기말을 주름잡았던 가수들을 소환하며 소환하라 1999년 특집을 마련했다. 이에 헤이즈는 자신이 1999년도를 떠올릴 때 토이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이 기억난다고 말했다. 헤이즈는 “그 노래가 가요계를 뒤집지 않았냐”고 물었고 김이나와 유재석은 “그 노래가 좋긴 한데 뒤집을 정도는 아니지 않았냐”며 딴지를 걸었다.

유재석은 헤이즈가 그 곡명을 말하니 소름을 돋는다면서 얼마 전 한 동영상을 보았다고 말했다. 유재석이 보았다는 동영상은 유희열이 김연우 없이 홀로 ‘내가 거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을 부르는 영상이었다. 유재석은 “제작진한테 미리 영상을 찾아달라고 했다”면서 그 영상을 공개했다. 유희열은 “나는 부른 적이 없다 김연우 씨가 부른 곡이다”라고 말했지만 자신이 무대 위에서 홀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 유희열은 후렴구 부분에서는 괴성을 지르며 부끄러워했다 유재석은 유희열에게 “슈가맨에 나오라니까 나올만 하지 않냐”고 말했다. 영상 속 유희열은 간주 부분에 하모니카를 불었고 유희열은 결국 자리를 피하고 말았다 유재석은 “나는 처음에 손에 쥔 게 자동차 키 인줄 알았다”라면서 유희열엑 허세가 넘친다며 장난을 쳤다. 간신히 진정한 유희열은 “너는 내 사생팬이니? 항상 내 동영상을 찾고 다니냐”며 발끈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희열은 HYNN을 유희열 팀 역주행송 주인공으로 소개했다. HYNN의 노래 실력을 극찬하는 유희열에게 유재석은 “그런 훌륭한 인재를 왜 K POP스타에서 본인이 떨어뜨린 거냐 내가 정말 좋아하는 형이지만 정신이 제대로 있으신 건가 생각이 들 때가 있다”며 웃었다. HYNN의 노래를 들은 유재석은 “이런 인재를 떨어뜨려? 야 이 사기꾼아”라며 유희열을 나무랐고 유희열은 미안하다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