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8451967 0202020022858451967 06 0602001 6.1.3-RELEASE 20 스타투데이 0 false true true false 1582890894000 1582890966000 너목보7 신현준 추리 성공 프랑스 제니 실력자 2002291015 related

‘너목보7’ 신현준, 실력자 솔로 무대 완성...프랑스 제니의 완벽한 ‘Solo’무대 [종합]

글자크기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

‘너목보7’에서 신현준이 음치를 색출해 최후의 1인의 솔로 무대를 완성했다.

28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서 신현준이 출연해 음치 색출에 나섰다.

이날 신현준은 “제가 배우 생활한 30년을 해오다보니까 사람 보는 눈이 있는 거 같다”며 “박중훈보다 연기도 잘하고 외모도 훨씬 내가 좋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의 비주얼이 공개되는 첫 번째 힌트를 보고 신현준은 “2, 4번을 실력자, 5번은 음치일 거 같다”라고 말했다. 1번 미스터리 싱어를 본 신현준은 “내가 연대 출신인데 1번 분은 내 후배일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음치수사대 이상민은 “싱어송라이터면 이런 곳이 익숙하지 않아서 떨려서 그런 걸 수 있다”라고 말했고, 딘딘은 “얼굴이 성신여대상이 아니다 신촌상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번 미스터리 싱어를 본 신현준은 “왠지 합을 많이 맞춰본 사람처럼 보인다”라고 예측했다. “둘이 엄청 친해보이는데 알바를 하면서 만난거 같다. 투다리라는 이름을 넣은 거 보면 알 수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음치 요리사이거나 실력자 목수인 3번 미스터리 싱어를 본 신현준은 “저는 3번 미스터리 싱어는 음치일 거 같다. 저분이 만들어주시는 회를 먹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바이크 동호회 실력자 회장님이거나 양평 수상 레저 음치 사장님인 5번 미스터리 싱어를 본 음치수사대는 갑론을박을 펼쳤다. 제빵사이거나 약사인 6번 미스터리를 싱어를 본 신현준은 “얼굴을 보니 약사의 얼굴이 아니다. 얼굴을 보니까 마그네슘이 부족하신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첫 번째 탈락자로 신현준은 5번 싱어를 선택했다. 바이크를 타고 무대에 올라온 5번 싱어는 풍성한 목소리로 성악을 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엄청난 무대를 본 음치수사대와 신현준은 기립박수를 보냈다.

1번 미스터리 싱어를 본 신현준은 “기자님처럼 생겼다. 머리카락을 만지는 제스처를 하는데 어색했다”라며 음치라고 예상했다. 3번의 립싱크를 보던 음치수사대는 “음치 립싱크가 정말 잘 맞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현준은 “저는 저 분의 손을 보니까 회를 뜨는 분일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4번 싱어의 립싱크를 본 신현준은 “실력자일 거 같다”라고 말했고, 음치수사대 김기리는 “음치일 거 같다. 믿어주시라”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헷갈리게 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립싱크 힌트가 시작됐고, 섬세한 감정을 표정으로 보여주는 6번 싱어의 립싱크를 본 신현준은 “이분은 약이 필요한 분이다. 몸이 병약하신 거 같다. 음치 목소리랑 얼굴이랑 잘 맞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힌트를 확인한 신현준은 2, 6번을 음치로 선택했다. 2번 미스터리 싱어의 무대가 준비됐고, 두사람은 민속 탈춤을 추는 예대 대학생으로 밝혀졌다. 집이 불에 타 상금으로 복구를 하려고 했다던 2번 싱어의 안타까운 사연을 들은 신현준은 “훗날 현장에서 만날 후배님이니까 제 오늘 출연료를 드리겠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6번 싱어의 무대가 공개됐고, 6번 싱어는 빵집 아르바이트생 실력자로 밝혀졌다.

1번 미스터리 싱어의 영상 힌트에는 이번 시즌에 출연했던 박준하 실력자가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3번 싱어의 자기 소개 영상을 본 신현준은 “숙성회 장인 같다”라고 확신했다. 이에 음치수사대는 “목수분들은 장갑을 끼면 안 된다”라고 말해 신현준을 헷갈리게 했다. 4번 싱어의 친구 인터뷰 영상을 본 신현준은 “진짜 친구 같다”라고 말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국 신현준이 3번을 음치로 색출하자 음치수사대는 “실력자일 거 같다”라고 걱정했다. 3번 싱어의 무대가 공개됐고, 3번은 음치 숙성회 장인으로 밝혀졌다. 음치를 색출한 신현준은 환호를 질렀다.

1번 싱어를 기자라고 확신한 신현준은 마지막 탈락자로 선택했다. 통기타를 매고 노래를 부르던 1번 싱어의 정체는 성신여대 몽환 여신으로 밝혀졌다. 1번 싱어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후의 1인이 된 4번 미스터리 싱어의 마지막 솔로 무대가 공개됐다. 4번 미스터리 싱어는 실력자 프랑스 출신 제니 양이레양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