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박성광 측 "예비신부=배우 출신 이솔이, 현재 연예 활동 無"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솔이 / 사진=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이인 것으로 밝혀졌다.

박성광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27일 "확인 결과 박성광의 예비신부는 이솔이 씨가 맞다"며 "다만 구체적인 부분은 갱니 사생활이라는 점과 이솔이 씨가 현재 연예 활동을 중단한 만큼 언급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박성광보다 7살 연하인 이솔이는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주연을 맡았다. 당시 '이웃의 수정'는 첫화 공개 1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120만 뷰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솔이는 현재는 연기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성광 소속사는 앞서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5월 2일 박성광 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되며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