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울산 6번째 확진자, '신천지 교인' 5번 환자의 할머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6일 울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송철호 울산시장(왼쪽)이 코로나19 울산 상황에 대해 브리핑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가연 기자] 울산서 2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6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


울산시는 이날 6시30분께 울산 남구에 거주 중인 A(73) 씨가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A 씨는 이날 오전 확진 판정을 받은 5번째 확진자 B(21) 씨의 조모로 확인됐다.


A 씨는 평소 만성기침 증상을 보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A 씨는 현재 임시로 마련된 울산대병원 음압병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함께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은 B 씨의 부모와 동생 등 3명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울산시에 따르면 B 씨는 경북 경산의 한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구 신천지교인으로 31번 확진자의 접촉자로 확인됐다.


B 씨는 31번 확진자가 예배를 본 지난 9일 대구신천지교회에서 예배를 본 것으로 확인돼 접촉자로 분류된 뒤 확진 판정을 받았다.


울산시는 B 씨가 울산 부모 집에 도착한 지난 20일께 A 씨와 접촉한 것으로 보고 이날 이후 A 씨의 동선을 파악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가연 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