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민희♥홍상수 기자회견서 다정한 모습…‘얇은 금반지 나눠 끼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국내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홍상수(사진 왼쪽) 감독과 배우 김민희(〃 오른쪽)가 제70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공식 석상에 동반 참석한 가운데 이들의 커플링이 눈길을 끈다.

25일(현지시각) 독일 베를린 베를리날레 팔라스트에서 홍 감독의 신작 ‘도망친 여자’가 공식 상영됐다. 홍 감독의 신작 ‘도망친 여자’는 베를린 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했다.

이어진 기자 간담회에서 홍 감독, 김민희, 배우 서영화가 참석했다. 특히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오른 홍 감독과 김민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세계일보

왼쪽 네 번째 손가락에 얇은 금반지를 나눠 끼고 온 두 사람은 밝은 모습으로 영화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 홍 감독은 김민희를 위해 직접 컵에 물을 따라주거나, 질문을 놓쳤을 때 부연 설명을 해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도망친 여자’는 홍 감독과 김민희가 7번째로 호흡을 맞춘 영화다.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는 김민희에게 베를린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안기기도 했다.

2017년 ‘밤의 해변에서 혼자’ 국내 언론 시사회에서도 커플링을 낀 채 등장했던 바(아래 사진). 3년이 지난 지금도 두 사람의 사랑은 굳건했다.

세계일보

한편 ‘도망친 여자’는 결혼 후 한 번도 떨어져 지낸 적이 없었던 남편이 출장을 간 사이, 두 번의 약속된 만남,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과거 세 명의 친구들을 만나게 되는 감희(김민희)를 따라가는 영화다.

지난해 6월 홍 감독은 아내와의 이혼 소송에서 기각당한 뒤 항소를 포기했다.

홍 감독 측은 “작품 연출과 현재 생활에 집중하기 위해 항소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면서 “혼인 생활이 완전히 종료됐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다. 사회적 여건이 갖춰지면 다시 법원의 확인을 받으려고 한다”고 알렸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베를린=AFP연합뉴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