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우주소녀, 데뷔 4주년 축하에 감사 인사 “모든 우정들 고마워요” [in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주소녀가 데뷔 4주년 축하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25일 우주소녀 SNS에는 “우리 우주소녀 4주년 기념일을 축하해준 모든 우정들!! 고마워여ㅠㅠㅠㅠ”라며 4주년 축하에 대한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서 “그리고 오늘 4주년 축하브이앱도 잘 꾸며주시고 코너도 마련해준 우리어벤져스우주소녀 스텝 분들도 감사합니당 그리고 4년동안 함께 행복한 순간도 힘든 순간도 잘 견뎌내고 있는 우리 멤버들 젤 고맙고 수고많았어용 앞으로도 사랑해 우리멤버들”이라며 스텝 및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016년 2월 25일 'MoMoMo'로 가요계에 데뷔한 우주소녀는 오늘(25일) 오후 7시 데뷔 4주년을 맞아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HAPPY WJSN DAY’를 선보이며 팬들과 만났다. 특별한 날인만큼 다 함께 자축하고 팬들과 소통하며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으며 5년 차 걸그룹이 된 우주소녀는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바탕으로 남다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데뷔곡 'MoMoMo'부터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HAPPY',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등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 벅차고 환상적인 아우라를 담아낸 음악들은 '도입부부터 우주소녀표 음악'이라는 각인을 남겼다.

우주소녀는 오늘(25일) 오후 7시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서 ‘HAPPY WJSN DAY’로 팬들과 4주년을 자축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우주소녀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