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크리스챤모드, K쇼핑에 간편쿠커 '스팀마스터 스팀찜기'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크리스챤모드는 K쇼핑을 통해 찜요리 간편쿠커 “스팀마스터 스팀찜기”(모델명:SM-001)를 론칭한다.



스팀마스터 스팀찜기는 요즘 대세인 간편 쿠커의 찜요리 버전으로 찜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신개념 스팀찜기로 자칫 번거러울 수 있는 찜 요리를 타이머 조절만으로 구이요리, 튀김요리보다 건강한 찜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쿠킹 트레이가 2단으로 구성되어 한꺼번에 각각 다른 요리를 조리할 수 있으며 재료가 익는 과정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투명용기로 제작되었다. 또한 고온의 스팀(99도)을 활용하여 식기, 젖병 등 스팀살균도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찜기의 냄비형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인테리어 제품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접이식 디자인의 스팀마스터 찜기는 특허 받은 고온의 스팀분사 기술로 조리시간을 단축 시켰으며 메뉴에 따라 스팀의 온도, 분사량, 시간 조절을 자동으로 조절해 맛과 영양을 살려준다. 간단한 사용법과 더불어 분리 세척이 가능하여 청결한 조리 환경을 제공한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챤모드의 이규환 대표는 “크고 작은 변화와 혁신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는 크리스챤모드는 이번 런칭을 계기로 건강 주방가전 분야에서 차별화된 디자인의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팀마스터 스팀찜기”는 오는 2월 25일(화) 18시에 K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크리스챤모드는 국내외 브랜드 시계의 제조 및 수입, 유통업체로 다년간 시계소재연구와 디자인 개발을 통해 우수한 기능과 뛰어난 디자인의 시계를 출시하고 있는 회사로 이번 스팀마스터 스팀찜기로 신사업분야인 ‘건강 주방가전’으로 영역을 넓히며 혁신에 도전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