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8311963 0232020022458311963 06 0602001 6.1.1-RELEASE 23 아시아경제 0 false true true false 1582471553000 1583019055000 하이 바이 마마 김태희 49일간 환생 이규형 재회 2002240945 related

'하이바이, 마마' 49일 환생 김태희, 혼란에 빠진 이규형과 극적인 재회(종합)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사진='하이바이, 마마'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49일 동안 사람으로 지내게 된 김태희가 드디어 이규형과 만났다.


23일 밤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2회에서는 사람으로 환생한 차유리(김태희 분)가 다시 사람이 되어 행복한 일상을 만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차유리가 세상을 뜬 후 조강화(이규형 분)는 처가를 찾아가 서우(서우진 분)를 키워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전은숙(김미경 분)은 모질게 조강화의 부탁을 거절하며, 아이 맡기고 유리 따라 죽으려는 거 아니냐며 질책한다. 하루도 못 살겠다며 애원하는 조강화에게 전은숙은 그럴수록 애 키우면서 살라고 충고한다.

아시아경제

사진='하이바이, 마마'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조강화는 차유리를 잃은 슬픔을 서우 키우는 것으로 극복하고, 오민정(고보결 분)과 재혼도 하게 된다.


여느때처럼 조강화와 서우, 오민정 근처에서 그들을 바라보던 차유리는 때마침 내리던 눈이 자신의 몸에 쌓이는 것을 보고 당황한다. 그 자리를 피해 골목길에서 자신의 몸을 샅샅이 훑는 차유리를 바로 옆에 있던 고등학교 학생들이 보며 비웃는다. 차유리는 자신이 보이냐며 묻고는, 거리를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재차 확인하며 현실을 직시한다.


그리고 차유리는 미동댁(윤사봉 분)에게 찾아간다. 미동댁은 차유리가 일전에 신을 욕한 것 때문에 환생했다고 알려준다. 또한 이건 기회가 아니라 심판이라고 말하며, 저승에서 받는 49재를 이승에서 치르는 것이라고 경고한다.


와중에 조강화는 일전에 마주쳤던 차유리 때문에 정서적 혼란을 겪는 중이다. 세상에 똑같이 생긴 사람이 있을수 있냐며 직장 동료들에게 물어보는가 하면, 차유리 결혼반지를 보고 있는 모습을 친구 계근상(오의식 분)에게 들켜 얼버무리기도 한다.

아시아경제

사진='하이바이, 마마'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강화가 다시 차유리 생각을 하는 것 같아 걱정하던 계근상은, 조강화의 병원 출입증을 가지고 병원에 들른 차유리의 모습을 멀리서 보고 믿지 못하며 당황한다. 그 모습을 차유리가 보고 얼른 모습을 숨겨 위기를 모면한다.


서우를 보러 유치원에 간 차유리는 서우가 귀신을 따라가는 걸 보고 막으려다가 그만 안아버리고 만다. 드디어 딸을 품안에 안게 된 차유리는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이때 유치원에서는 차유리가 서우의 도우미인 줄 알고 데려가도 좋다고 말한다.

아시아경제

사진='하이바이, 마마'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전히 차유리 생각으로 혼란한 조강화는 납골당을 찾아갔다가, 자신의 출입증 낙서와 똑같은 낙서를 납골당 사진에서 발견하고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그때 오민정이 서우가 없어졌다고 말해 조강화는 서우를 찾아나선다.


한편 그네를 타다 넘어진 서우를 안고 울던 차유리는, 서우를 찾아 나선 조강화와 정면으로 마주친다.


김태희 복귀작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