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하이에나' 김혜수, "고객에서 충성하는 정금자"…잠재적 고객 지현준에 '적극 영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ㅣ 김효정 에디터] 김혜수가 지현준에게 자신을 적극 홍보했다.

22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에서는 하찬호(지현준 분)에게 영업을 하는 정금자(김혜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금자는 고객을 만나기 위해 고객의 파티로 향했다. 그리고 그곳에서 지난 사건의 상대측이었던 하찬호를 만났다.

정금자는 자신을 알아본 하찬호에게 머리를 숙이며 "정금자입니다. 이렇게 사석에서 뵙게 되어서 영광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하늘을 보지 않고 별을 따다 드립니다. 고객에게 충성하는 충성 중에 정금자"라고 덧붙였다.

이에 하찬호는 "나 보는 게 썩 달갑지 않을 텐데?"라고 인상을 찌푸렸다. 그러자 정금자는 "그 걸리 가요. 잠재적인 제 고객님이신데. 저를 상대로 만나시면 아주 재수 없는 년이라고 여기실 테지만 그 상대방은 아주 만족하거든요. 아주 100 퍼. 고객 만족"이라며 굽신거렸다.

또한 정금자는 "어떤 문제들이든 신속하고 비밀스럽게 처리해드립니다. 특히 여자, 남자 문제. 스페셜하게 법적 문제 생기지 않도록"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금자는 하찬호와 잠재적인 고객들을 위해 분위기를 띄웠고, 이를 보던 하찬호는 정금자에 대한 눈빛을 바꿨다.

스타들의 생생한 사진 - 생생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