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전현무, 1년 만에 '나 혼자 산다' 출연···기안84 고민 해결사로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나 혼자 산다’ 기안84, 전현무./ 사진제공=MBC전(前) 무지개 회장 전현무가 1년여 만에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오늘(21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 334회에서 전현무는 기안84가 이사한 새 집을 찾는다.

기안84는 집들이 손님으로 전현무를 초대했다. 전현무는 건강까지 고려한 묵직한 선물로 기안84를 활짝 웃게 한다고. 기안84는 전현무를 ‘이사의 요정’ ‘팅커벨’이라 칭하며 각별한 ‘형 사랑’을 표현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기안84는 전현무와 옛이야기를 하던 중 방송에서도 말을 조리 있게 잘하고 싶다는 속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전현무는 전문적인 분석에 돌입해 기안84를 위한 스피치 특강을 선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2019 방송 연예대상’ 속 수상소감 영상을 돌려보며 심층적인 문제 분석에 나선다. 기안84는 과거 영상에 어쩔 줄 몰라하며 고개를 들지 못하는 반면, 전현무는 정확하게 기안84의 문제점을 캐치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한다고.

전현무는 말실수로 인해 후회와 반성했던 자신의 경험을 빌려 참된 깨달음을 전해 웃픈 미소를 유발한다. 이러한 코칭 아래 기안84는 빠른 습득력을 보여 시청자들의 감탄을 부를 예정이다. 전현무의 조언을 100% 흡수한 기안84는 애드리브 욕심 대신 진정성을 가득 불어넣은 소감으로 특급 칭찬을 끌어냈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전현무의 맞춤 솔루션으로 달라진 기안84의 2020 ver.의 수상소감은 오늘(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