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셜록홈즈` 안재욱 "나만의 독특한 셜록 홈즈 만들기 위해 노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셜록 홈즈'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셜록 홈즈: 사라진 아이들’ 프레스콜이 열렸다. 안재욱, 송용진, 이지훈, 산들, 켄, 이영미, 최우리, 여은, 이주광, 김찬호, 이승헌, 정명은, 권민제, 김법래, 지혜근 등이 참석했다.

안재욱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인 셜록 홈즈 역을 맡았다. 안재욱은 "책도 봤고 영화나 드라마를 본 기억도 있다. 이 작품을 위해서 새롭게 따로 보진 않았다. 저만의 독특한 셜록 홈즈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개인적으로 10년 전부터 '잭 더 리퍼'라는 작품에 출연해왔다. 이번엔 반대로 잭 더 리퍼를 잡는 홈즈 역을 하게 돼 재밌는 마음으로 작품에 임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셜록 홈즈: 사라진 아이들’은 세기의 미스터리인 잭 더 리퍼의 연쇄살인사건을 쫓는 셜록 홈즈의 추적을 팽팽한 긴장감과 매혹적인 스토리로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5년 전 트라이아웃 공연 당시 아쉬웠던 부분을 수정하고 새로운 넘버 추가로 드라마를 극대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인다.

셜록 홈즈 역에 송용진, 안재욱, 김준현, 클라이브 역에 이지훈, 켄, 산들, 제인 왓슨 역에 이영미, 최우리, 려은, 마리아 역에 정명은, 권민제, 에드거 역에 이주광, 김찬호, 이승헌 등이 출연한다.

‘셜록 홈즈: 사라진 아이들’은 오는 4월 19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shinye@mk.co.kr

사진=유용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