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사랑의 불시착' 이신영 "학교폭력 주장 A씨 명예훼손·협박으로 고소…선처 없다"(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랑의 불시착' 이신영이 학교폭력을 주장한 A씨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는 20일 "당사가 확인한 결과, A씨는 질투심과 이신영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이신영 [사진=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2020.02.04 jyyang@newspim.com


이어 "A씨는 '기억을 더듬어 보니 신영이는 없었던 것 같다. 본인이 착각한 것이다. 확실하지 않은 글로 피해를 줘 많이 미안하고 후회된다'고 사과했고, 자발적으로 해당 게시글을 모두 삭제하는 등 용서를 구했다"고 설명했다.

이신영 측은 "그런데 지난 6일 A씨는 갑자기 태도를 바꿔 피해자 이신영의 부친에게 협박 문자를 보내왔고, 비방행위를 멈추지 않았다. 이로 인해 당시 추진 중이던 광고 모델 계약도 무산되는 등 정신·경제적으로 회복하기 어려운 손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이에 따르면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A씨의 글이 허위라는 사실을 입증할 증거를 첨부해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A씨를 정통망법상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및 협박 혐의로 고발했다.

끝으로 "거짓 소문을 유포하고 이로 인해 상처를 받게 만드는 행위에 대해 추후에도 어떠한 관용없이 철저하게 법적 대응할 예정이며, 모든 행위에 대한 책임은 유포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앞서 A씨는 지난 1일 온라인커뮤니티에 자신을 이신영과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며 학창 시절 일진이던 이신영이 동급생들을 폭행했다고 폭로해 파장이 인 바 있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