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손흥민, 21일 팔 수술 받는다… 귀국 후 정밀진단 받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근 경기 중 넘어져 오른팔이 부러진 손흥민(토트넘)이 21일 수술을 받는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손흥민의 부상 부위는 3년 전 부러져 수술했던 ‘전완골부 요골’인 것으로 나타났다. 손흥민은 지난 19일 입국해 서울의 한 병원에 입원했다.

조선일보

지난 16일 영국 버밍엄 빌라파크에서 열린 애스턴 빌라와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팔을 다쳐 누워 있는 손흥민.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16일 영국 버밍업 빌라 파크에서 열린 애스턴 빌라와의 2019~2020시즌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전반전 킥오프 30여초 만에 상대 수비수와 강하게 충돌하며 넘어졌다.

충격으로 통증을 호소하던 손흥민은 부상을 안고도 전후반 90분을 소화했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50·51호 골’을 잇달아 터뜨리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토트넘은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의 오른팔 골절 사실을 공개했다. 조제 모리뉴 감독도 손흥민이 이번 시즌 내 복귀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내다봤다.

손흥민은 2017년 6월에도 카타르와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8차전 원정에서 전반 30분쯤 공중볼을 다투다 착지 과정에서 오른팔로 땅을 짚은 뒤 고통을 호소했고, 오른팔 전완골부 요골 골절로 수술대 위에 올랐다.

[김민정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