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한상헌 아나운서, 가세연 폭로→'생생정보' 하차설…KBS "예정대로 출연"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한상헌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KBS 한상헌 아나운서가 '가세연'의 폭로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고정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 하차설까지 제기됐다.

19일 한 매체는 "한상헌 아나운서가 일신상의 이유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를 하차하게 됐다. 20일 방송부터는 이지연, 오승언 아나운서 2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또 다른 매체는 한상헌 아나운서가 '2TV 생생정보' 뿐만 아니라, KBS1 교양프로그램 '한밤의 시사토크 더 라이브'(이하 '더 라이브')에서도 하차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러나 KBS는 한상헌 아나운서의 하차설에 관해 즉각 반박했다. 관계자는 "한상헌 아나운서의 하차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바 없다. 앞선 보도는 사실무근"이라며 "내일 방송에도 예정대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상헌의 하차설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의 폭로 영상 때문인 것으로 추측된다. 18일 강용석, 김세의, 김용호가 운영하는 '가세연'은 '한상헌 아나운서 수시 성관계 논란'이라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세 사람은 한 남자 아나운서가 유흥주점 접객원에게 협박당한 일을 다룬 기사를 소개하며, 기사 속 피해 아나운서가 한상헌이라고 주장했다. 해당 기사는 A씨가 아나운서에게 술집 여성과의 만남 사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해 200만원을 뜯어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는 내용이었다.

방송 직후 일부 누리꾼들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상헌 아나운서의 하차를 촉구하기도 했다. KBS는 해당 사건에 관해 내부적으로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