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예사롭지 않은 로하스, 라이브 배팅서 홈런 2방 작렬[SS캠프스케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kt 로하스가 20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 투손 키노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린 스프링캠프에 참가해 고무공을 이용한 타격 훈련을 하고 있다. 투손(미 애리조나주) 최승섭기자 | thunder@sportsseoul.com



[투손(미 애리조나주)=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굿! 좋아!”

KT에서 4년째를 맞이하는 멜 로하스 주니어의 타격감이 스프링 캠프부터 예사롭지 않다.

로하스는 19일(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투손에 위치한 키노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진행된 라이브 피칭 때 A조 투수들을 상대로 타석에 섰다. 지난 3시즌 동안 KT에서 뛰면서 통산 타율 0.310, 85홈런, 274타점, 234득점을 기록한 로하스는 지난 시즌 후 골든글러브를 수상하며 KBO리그를 대표하는 외국인 선수로 우뚝 섰다. 재계약에 성공해 4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올해도 로하스는 KT 중심타선의 한축으로서 좋은 활약을 펼쳐야 한다.

스포츠서울

kt 로하스가 20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 투손 키노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린 스프링캠프에 참가해 라이브 배팅을 하고 있다. 투손(미 애리조나주) 최승섭기자 | thunder@sportsseoul.com


이날 로하스는 첫 번째 주자로 라이브 피칭에 나선 이보근을 상대로 우측 담장을 훌쩍 넘어가는 큼지막한 홈런포를 때려냈다. 맞는 순간 홈런임을 직감할 수 있는 큰 타구였다. 경쾌한 소리와 함께 로하스의 타구가 하늘로 뻗어나가자 주위에 있던 KT 동료 및 코칭스태프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첫 홈런을 치고 기분이 좋아진 로하스는 이보근이 커피를 사달라고 하자 흔쾌히 오케이 사인을 내 웃음을 안겼다.

로하스의 좋은 타격감은 다음 투수 때도 이어졌다. 이보근에 이어 전유수가 라이브 피칭을 했는데, 이 때도 로하스는 큼지막한 홈런포를 작렬했다. 이날만 2개의 홈런을 터뜨린 로하스는 쾌조의 피칭 컨디션을 자랑하며 자신을 지켜본 이강철 감독을 미소짓게 했다.

캠프 시작 후 훈련과 라이브 배팅으로 타격감을 끌어올린 로하스는 오는 21일 키노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리는 NC와 첫 평가전을 통해 실전에 나설 예정이다.
superpow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