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한상헌 아나운서, 프로그램 돌연 줄줄이 하차?…KBS 측 “확정된 바 無”(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한상헌 아나운서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KBS 측이 내부 확인 중이다.

KBS 관계자는 19일 MK스포츠에 한상헌 아나운서의 하차설과 관련해 “내부적으로 파악 중이며 현재까지 확정된 바 없는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한상헌 아나운서가 개인적인 이유로 이날 KBS2 ‘생생정보’를 끝으로 하차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상헌 아나운서는 일신상의 이유로 ‘생생정보’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직접 밝혔다.

매일경제

한상헌 KBS 아나운서에 대한 방송 하차설이 나왔다. 사진=KBS


‘생생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그간 한상헌, 오승원, 이지연 아나운서가 진행을 이끌었다.

한상헌 아나운서는 지난해 7월 도경완 아나운서 후임으로 투입됐으며, 진행을 맡은 지 불과 약 7개월에 지나지 않는다. 이날 방송에서도 평소와 다름없이 방송에 나섰으며 하차에 대한 언급 역시 전혀 없었다.

한편 한상헌 아나운서는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올림픽과 아시안게임 등 주요 스포츠 이벤트에서 메인 MC를 맡으며 두각을 나타냈다. 현재 ‘생생정보’와 더불어 ‘더 라이브’에도 출연 중이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