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코로나19 시국에 '줄서기' 안돼…'갤Z플립 톰브라운' 온라인서만 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전자 "현장 혼선 및 안전, 건강 고려해 오프라인 판매 취소"

'갤럭시Z플립'에 톰브라운 시그니처 색상·삼색 패턴

뉴스1

삼성전자가 11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진 '갤럭시 언팩 2020' 행사에서 스타일과 휴대성, 완전히 새로운 사용성을 모두 제공하는 두 번째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Galaxy Z Flip)'을 공개했다. 사진은 이날 행사에서 공개된 미국 디자이너 톰브라운과 협업한 한정판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2020.2.12/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삼성전자가 오는 21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한정 판매하기로 한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lip Thom Browne Edition)을 온라인에서만 판매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삼성닷컴 공지사항을 통해 "각 판매처 앞 줄서기 등의 현장 혼선을 방지하고 편의와 안전, 건강을 고려해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오는 21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Δ삼성대치점 Δ강남본점 Δ부산본점 Δ10꼬르소꼬모 청담점 Δ에비뉴엘점 등 5개 지점에서 판매하기로 한 바 있다.

삼성전자 측은 이번 오프라인 판매 취소 결정에 대해 "톰브라운 에디션 구매에 대한 문의가 너무 많이 들어왔다"며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추운 날씨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줄서고 기다리는 등의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것을 고려해 온라인 판매만 진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9 문제가 심각한 상황에서 사람들이 '운집'하는 빌미를 만드는 데 대한 부담도 작용했다.

이번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는 21일 오전 0시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구매한 제품은 오는 3월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번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새로운 폼팩터인 클램셸(Clamshell)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에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과 삼색 패턴 등 절제된 스타일이 적용된 한정판이다. 가격은 297만원이다.

뉴스1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패션위크에서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공개 행사가 열리고 있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새로운 폼팩터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에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과 삼색 패턴 등 절제된 스타일과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UX)이 적용된 제품이다. (삼성전자 제공) 2020.2.13/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ris@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