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미스터트롯' 임영웅, 후원 계좌 논란에 "심려 끼쳐 죄송…경연에만 집중할 것"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후원 계좌 공개로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19일 0시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라는 제목으로 후원 계좌와 관련한 공지사항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여러분의 우려 섞인 목소리와 진심어린 걱정의 의견들을 받고 저도 영웅군도 마음 편치 않은 하루를 보냈다"며 "영웅 군은 아직 경연 중이고 프로그램 출연자 입장이라 어떤 조치로 섣불리 취할 수 없는 상황임을 이해하실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TV조선 측과 협의 하에 악의적인 비방글에 대한 대응책을 모색중이다"라며 "영웅군이 경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금만 힘을 모아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고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또다른 잡음에 대한 우려로 모든 후원은 정중히 사절하겠다"고 알렸다.

앞서 임영웅 소속사측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임영웅에게 후원할 수 있는 계좌를 팬카페에 공개했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이 의문을 제기했고 결국 임영웅 측은 모든 후원계좌를 폐쇄했다.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유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다.

다음은 임영웅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의 우려 섞인 목소리와 진심어린 걱정의 의견들을 받고 저도 영웅군도 마음 편치 않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알고 계시다시피 영웅군은 아직 경연중이고 프로그램 출연자입장이라 어떤 조치도 섣불리 취할 수 없는 상황임을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티비조선 측과 협의 하에 악의적인 비방글에 대한 대응책을 모색 중입니다.

다만 지금 경연 중이니 영웅군이 경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금만 힘을 모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은 경연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를 만드는데 집중하겠습니다. 조금만 믿고 기다려주세요.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고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또 다른 잡음에 대한 우려로 모든 후원은 정중히 사절하겠습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