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대세 걸그룹 출격 'ITZY(있지)', 3월 9일 컴백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JYP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ITZY(있지)가 오는 3월 9일 새 앨범 'IT'z ME'(있지 미)를 발표하고 '대세 걸그룹'의 출격을 알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 0시 SNS 채널에 ITZY의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티저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검푸른 배경 속에서 또렷한 존재감을 빛냈다.

실루엣만으로도 ITZY만의 당당하고 특별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새 앨범 'IT'z ME'를 통해 '어떤 모습의 나(ME)'를 보여줄지 대중의 호기심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ITZY는 2019년 2월 12일 데뷔곡 '달라달라'로 가요계에 등장해 숱한 기록을 쌓으며 '걸그룹 명가 JYP'의 명성을 제대로 입증했다.

'달라달라'로 K팝 걸그룹 중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기록을 수립했고, 같은 해 7월 발표한 'ICY'(아이씨)로 음악방송 12관왕에 오르며 최고 신인의 면모를 뽐냈다.

데뷔 171일 만인 지난해 8월 첫 신인상을 수상한 이후 최근까지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신인상 10관왕'에 빛나는 영예를 안았다.

또 '달라달라'와 'ICY' 두 편의 뮤직비디오 모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2019년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한 'ICY'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일 세 번째 히트작에 이목이 쏠리는 이유다.

JYP가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인 걸그룹이라는 기대감을 충분한 만족감으로 바꾼 이들은 이번 컴백을 통해 '대세 걸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

ITZY의 신곡과 새 앨범에 대한 티저는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보 'IT'z ME'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