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플레이위드, 로한 & 씰온라인에 봄맞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로한 (Rohan)’과 씰온라인(Seal Online)에 각각 봄의 정수, 펫스티벌 등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한 온라인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한 대륙의 모든 필드 및 던전에서 사냥을 통해 봄의 정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획득한 봄의 정수는 총 6가지의 퀘스트를 통해 대량의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로만 획득이 가능한 스페셜 문양 2종도 함께 추가 되었다.

이어 로한 온라인은 이벤트 기간 중 신규 및 복귀 캐릭터에는 페르켄의 무기 패키지, 새로운 영웅의 방어구, 코스튬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로한을 플레이하면 공격력, 경험치, 방어력 등 모든 혜택이 두 배로 상승하게 된다. 또한 누적 시간 이용에 따라 봉인된 화염의 유령마, 전투 증명서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씰온라인은 펫 육성시 다양한 도움을 주는 펫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삼미, 흑룡, 맨드레이, 천상 계열 프리미엄 6차 펫의 진화 확률을 대폭 높였다. 또한 특정 펫먹이의 효과가 최대 2배까지 상승하여, 손쉽게 펫 육성이 가능토록 했다. 그리고 다양한 펫 관련 보조 상품들의 할인을 진행하면서 펫 상품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다가오는 봄을 기다리며 플레이위드 대표 온라인 게임에서 모든 유저가 콘텐츠를 즐기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