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ITZY, 3월 9일 컴백 확정..새 앨범은 'IT'z ME'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ITZY가 오는 3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를 발표한다. 지난해 7월 'ICY' 이후 8개워 만의 컴백이다. /JYP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모습의 나(ME)를 보여줄지 기대해 달라"

[더팩트 | 정병근 기자] ITZY(있지)가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 0시 SNS 채널에 ITZY의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있지 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3월 9일 컴백한다고 알렸다.

티저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검푸른 배경 속에서 또렷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실루엣만으로도 ITZY의 당당하고 특별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관계자는 "ITZY가 새 앨범 'IT'z ME'를 통해 '어떤 모습의 나(ME)'를 보여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ITZY는 2019년 2월 12일 '달라달라'로 데뷔와 동시에 가요계를 평정했다. 이 곡으로 K팝 걸그룹 중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를 했고, 같은 해 7월 발표한 'ICY(아이씨)'로는 음악방송 12관왕에 올랐다.

그 결과 데뷔 171일 만인 지난해 8월 첫 신인상을 수상한 이후 최근까지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신인상 10관왕'에 올랐다.

2019년 최고의 신인을 넘어 최정상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ITZY의 새 앨범에 관심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는 이유다. ITZY는 새 앨범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