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한선·이청아·안효섭·김혜윤 등 시상자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텐아시아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시상자. / 제공=미스틱스토리, 킹스엔터테인먼트, 구호스튜디오,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HQ, KBS


음악시상식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1차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 2020, TMA)’의 조직위원회는 19일 “조한선 이청아 홍현희 제이쓴 안효섭 김혜윤 이승호 박정우 등이 시상자로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인기를 얻으며 종영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와 ‘VIP’에 각각 출연해 열연을 펼친 조한선과 이청아는 2004년 영화 ‘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한 이후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16년 만에 시상자로 재회한다.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예능계를 접수 중인 홍현희·제이쓴 부부를 비롯해 SBS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효섭, JTBC ‘SKY 캐슬’에 이어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열연을 펼친 김혜윤도 시상식 무대에 오른다.

KBS2 ‘씨름의 희열’에서 씨름 실력뿐만 아니라 뛰어난 외모로 주목받은 이승호와 박정우 등도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시상자로서 참여한다.

이번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슈퍼주니어·트와이스·레드벨벳·청하·마마무·(여자)아이들·있지·몬스타엑스·뉴이스트·스트레이키즈·엔플라잉·더보이즈·아이즈·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참여한다. 오는 29일 오후 6시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진다.

SBS MTV와 최근 새롭게 개국한 라이프스타일 예능 채널 SBS FiL(SBS 필)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온라인 및 모바일로는 U+아이돌라이브, U+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는 국내와 일본을 제외한 미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전 세계에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생중계한다. 일본에서는 현지 음악채널 뮤직온티비와 동영상전송서비스 파라비에서 시청 가능하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