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돌담병원 떠나...이성경, 의심의 눈초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안효섭이 돌담병원을 그만두기로 결심했다.

18일 방송된 SBS '낭만닥터 김사부2'(연출 유인식, 이길복/극본 강은경)14회에서는 서우진(안효섭 분)이 김사부(한석규)를 위해 돌담 병원을 그만두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는 사채업자가 김사부를 걸고 서우진을 협박했기 때문이었다.

사채업자는 서우진에게 “너 그 병원에 김사부라고 있다며? 그 의사양반 손모가지 날아가는 거 보고 싶지 않으면 곱게 찍어라"며 "시골병원 의사 손 못쓰게 분지르는 것 우리에게는 일도 아니다”고 김사부를 걸고 협박했다.

결국 서우진은 퇴사를 결심했고 김사부에게 알렸다. 서우진은 김사부에게 “서울에서 여기보다 연봉을 두 배나 준다는 데가 있다”며 “매달 선생님한테 100만 원씩 갚아나가는 것도 신경 쓰였다”고 말했다.

이에 김사부는 “이미 그렇게 결정을 한 거냐”고 물었고 서우진은 “지금 중환자실에 있는 수술 환자 경과까지만 지켜보고 정리하겠다”고 했다.

이 사실을 안 차은재(이성경 분)는 “뭐 이렇게 맥락 없이 막 터트리냐"며 "이러는 것 이상하다”고 물었고, 서우진은 “내 인생에서 제일 이상한 게 여기 돌담병원이다"라며 "그게 모두를 위해 맞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