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5G 연속 골' 손흥민, 팔 골절로 수술대 오른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애스턴 빌라전 1분 만에 상대 선수와 충돌, 불편한 상태로 풀 타임 소화하며 2골

CBS노컷뉴스 오해원 기자

노컷뉴스

토트넘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손흥민이 오른팔 골절로 수술대에 오른다. 수 주간 결장이 불가피하다"고 부상 소식을 전했다.(사진=토트넘 핫스퍼 공식 트위터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토트넘)이 수술대에 오른다. 경기 출전도 당분간 불가능하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는 18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손흥민의 부상 소식을 전했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지난 애스턴 빌라전에서 오른팔 골절을 당해 수술대에 오른다"면서 "의무팀과 회복을 지켜보기로 했다. 수 주간 결장이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손흥민의 상황을 소개했다.

손흥민은 지난 17일 애스턴 빌라와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에 선발 출전해 두 골을 넣으며 토트넘의 3대2 역전승을 이끌었다. 하지만 손흥민은 경기 내내 오른팔에 불편한 기색을 보였고, 결국 수술까지 필요한 부상으로 확인됐다.

손흥민은 경기 시작 후 1분도 되지 않아 드리블 돌파를 시도하던 중 상대 수비수와 강하게 부딪쳤고, 이 때문에 큰 통증을 호소하며 한동안 경기가 중단됐다. 하지만 교체 없이 풀 타임을 소화하는 투혼을 선보였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최근 5경기 연속 골 맛을 보며 자신의 프리미어리그 50호 골과 51호 골을 차례로 넣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50호 골을 기록한 아시아 선수는 손흥민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