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POP이슈]"평생의 행복 약속"..박성광, 7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 소감 손편지(전문)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박성광/사진=본사DB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개그맨 박성광이 품절남이 되는 소감을 손편지를 통해 알렸다.

18일 오후 박성광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에 대해 손편지를 남겼다.

그는 "제가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을 한다"며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한다. 마음이 씁쓸하셨을 팬분들께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그래도 결혼의 첫 걸음에 홀라홀라 팬분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도 박성광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오는 5월 2일 박성광이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박성광과 예비신부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다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지기 시작했다고. 이들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에까지 골인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박성광의 결혼 소식에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그동안 방송을 종횡무진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만큼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로운 행복을 찾는 것에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것.

박성광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부를 고려해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가장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바람 역시 있다고. 결혼 후에도 예능인으로서 다양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결혼 후 시작될 인생 2막을 향한 축하가 이어진다.

한편 박성광은 지난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밤도깨비',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모던패밀리', '호구의 연애' 등 프로그램에 출연해 사랑을 받았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해에는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음원을 발매하기도 했다.

다음은 박성광 손편지 전문

사랑하는 홀라홀라 팬~ 여러분 나야 성광이!!

갑자기 뉴스를 접하고 놀라셨을 팬 여러분을 위해 조금이라도 빨리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펜을 들었어요!!

원래 3월초 쯤 팬 카페에 먼저 소식을 알리고 이 곳에서 가장 먼저 축하를 받고 싶었는데 갑자기 기사가 나며 그 기회를 놓쳐서 무척이나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기사에서처럼 제가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홀라홀라가 한결같이 오랫동안 보내준 마음 덕분에 누군가에게 보살핌과 위로를 받으며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지 알게 되었어요. 여러분이 보내준 사랑처럼, 그리고 제가 팬 분들께 드렸던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합니다.

마음이 씁쓸하셨을 팬분들께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그래도 결혼의 첫 걸음에 홀라홀라 팬분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어요.

많이 부족한 저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끝까지 응원해주실 거죠?

오늘 하루도 해피~ 스마일!!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