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s신곡]"모든 순간이 아름답고 눈부셔"‥아이즈원, 12명 만개한 '피에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아이즈원이 플라워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

아이즈원은 17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4월 '비올레타' 활동 이후, 약 10개월 만에 아이즈원이 대중들의 품에 돌아왔다. 그간 '라비앙로즈', '비올레타'로 플라워 시리즈를 보여줬던 아이즈원은 마침내 '만개'하는 '피에스타'로 화려하게 대미를 장식한다. 열 두 명의 소녀가 기다림 끝에 만개하며 활짝 핀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로 형상화해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곡이다. 가사는 마침내 꿈꿔온 미래를 지금의 현실로 만드는 아이즈원의 대서사를 그려냈다.

뮤직비디오 속 아이즈원은 '여신'을 연상하게 하는 비주얼로 등장하며, 전보다 화려해지고 시크해진 의상 역시 돋보인다. 그간 아이즈원이 소녀스러운 감성을 보여줬다면, 이번 퍼포먼스는 한층 대담하고 강력해졌다. 칼군무가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Fiesta 내 맘에 태양을 꾹 삼킨 채/영원토록 뜨겁게 지지 않을게 이 모든 계절/이제부터가 난 시작이야/더 기대해봐도 좋아/더 뛰어올라 더 소리쳐봐/이건 신기루가 아냐/오래전부터 계속 상상해 왔던 걸/특별해지는 너와 나

색색의 꽃을 피우고 꽃가루가 흩날리면/축제는 절정인 걸 끝나지 않을 이건 Climax/나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고 눈부셔/이거 하나만 기억해/지금이라고

이 외에도 총 11곡의 수록곡이 실렸다. 'EYES', 'DREAMLIKE', '아야야야(AYAYAYA)', 'SO CURIOUS', 'SPACESHIP', '우연이 아니야', '유앤아이(YOU & I)', 'DAYDREAM', '핑크 블러셔',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OPEN YOUR EYES'까지 타이틀곡 '피에스타'를 포함해 다채로운 12곡을 담았다.

플라워 시리즈의 마지막으로 대미를 장식할 아이즈원. 다가오는 봄, 아이즈원이 피워낼 꽃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노래를 들어보자.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