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다리길이가 상체의 두배"…한혜진, 톱모델의 현실감 없는 비율[화보]

댓글 7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모델 한혜진이 패션지 커버를 장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유난히 긴 그의 다리가 특히 눈길을 모은다.

한혜진은 패션지 하퍼스 바자 3월 호의 얼굴로 발탁,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한혜진은 이탈리아의 뜨거운 태양 아래 이글거리는 듯한 화려한 컬러, 혹은 그와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막 피어난 듯한 사랑스러운 '플로럴 무드'가 가득한 의상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 특유의 자신감 있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 석양빛 컬러의 수영복을 입은 모습은 룩은 역시 한혜진이라는 반응을 절로 이끌어낸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혜진은 매니시한 오버롤에 이너웨어로 비키니를 매치한 감각적인 룩, 우아한 여성미에 시스루 디테일로 위트를 더한 플로럴 드레스 등 극단적으로 대조되는 무드를 한 화보 속에서 드라마틱하게 풀어냈다.

최근 방송계를 종횡무진 활약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해 사랑받고 있는 한혜진은 오랜만에 복귀한 패션 화보 촬영장에서도 여전히 빛났다.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비주얼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며, 영하 7도의 추운 날씨에도 야외 촬영에도 거침없었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찬사를 받았다.

스포티비뉴스


한혜진은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Mnet '내 안의 발라드' MC를 맡았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