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넥슨의 인기 온라인 12종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게임 12종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게임동아

먼저, ‘서든어택’에서는 2월 13일부터 2월 20일까지 친구 및 짝과 함께 ‘제3보급구역’ 또는 ‘더 갓모드’를 5판 플레이할 시 ‘러블리 수류탄(영구제)’, ‘키스 수류탄(영구제)’, ‘Throw 초코스틱(영구제)’ 등으로 구성된 달콤살벌 선물상자, 키스가방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FIFA 온라인 4’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4일 6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1,200만 BP’, ‘확률 반반 BP카드(750만 or 1,500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발렌타인 선물’을 지급하고, PC방에서 접속 시 ‘[20TOTY 포함] 발렌타인 Top Price 300’, ‘[20TOTY 포함] 발렌타인 OVR 93+ 스페셜팩’, ‘2,500만 BP’를 모두 획득할 수 있는 ‘해피 발렌타인 선물상자’, ‘행운의 BP카드(1,500만~3,000만 BP)’, ‘확률 반반 BP카드(1,500만 or 3,000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테라’에서는 2월 16일까지 ‘GM루키나’와 ‘GM로스’의 우정 의상을 추천한 모든 유저에게 ‘GM루키나의 사랑의 묘약’, ‘GM로스의 달달한 캔디’ 등 밸런타인데이 기념 아이템 3종을 제공한다. 또, 이용자가 직접 인게임 의상을 착용해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면 펫 등록증으로 교환 가능한 ‘세계의 결정 5개’를 지급하는 ‘데이트룩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각각 5명을 추첨하여 GM이 직접 포장한 초콜렛 상자를 선물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천애명월도’에서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귀속 은량’과 ‘사매 용돈’이 포함된 ‘달콤선물1’을 제공하고, 출석 및 활동 미션 수행으로 스탬프를 모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발렌타인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월 29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12시-14시, 20시-22시 총 2회 특별 접속 보상을 지급하고, 1,000원 핫딜 상품을 오픈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10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카오닉스 결정’, ‘메타셀’, ‘컬러 크리스탈 10개 선택 상자’ 등 혜택이 담긴 ‘발렌타인 초콜릿 상자’를 무료로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3일부터 19일까지 하루 1개씩 도전가능한 미션 총 4개를 제공하고, 신규 아이템 ‘커플 메이커/브레이커 무기 중 1종’, ‘사랑의 메신쥐 한벌옷’, ‘사랑의 메신쥐 모자’ 등을 지급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더 달콤한 발렌타인 초콜릿 5개’를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다섯 단계까지 중첩 사용이 가능하며 각 단계별로 경험치 획득양과 최대 체력 증가하는 등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시킨다.

‘버블파이터’에서는 2월 19일까지 ‘매일매일 발렌타인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1판을 플레이하면 ‘달콤한 초콜릿 상자(1일)’를 선물하며, 누적 6판 플레이를 달성하면 ‘발렌타인 초코 뿅망치 L4HC(3일)’를 지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2월 13일부터 2월 27일까지 게임 접속 시 지급하는 하트 수류탄으로 좀비를 처치하면 사랑의 하트 스프레이,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파츠 티어6 보상 상자 등 인게임 아이템 1종을 하루 10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비노기’에서는 13일부터 20일까지 ‘파트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일정 시간 게임에 접속해 ‘파트너 초대장’을 얻으면 ‘집사 파트너’, ‘메이드 파트너’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2월 20일까지 ‘밸런타인 데일리 미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스토리 및 일일 미션을 완료할 경우 ’밸런타인 쿠폰’과 ‘달콤한 밸런타인 초콜릿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달콤한 초콜릿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수집한 ‘밸런타인 쿠폰’은 전용 교환상점에서 ‘핑크 하트 날개’, ‘밸런타인 커플링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클로저스’에서는 13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낭만의 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콘셉트로 꾸며진 ‘낭만의 거리’ 던전에는 ‘클로저스’ 인기 NPC(Non-Player Character)가 등장한다. 해당 기간 이벤트 던전에서 얻은 이차원 카카오를 모으면 무기한·화이트 초코봉 액세서리를 비롯해 전설의 레전드 펫 랜덤 상자, 기간제 코어, 모듈 장비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