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7762353 0182020012957762353 06 0601001 6.0.26-RELEASE 18 매일경제 0 false true true false 1580275287000 1580275330000 related

서동주 “‘스탠드업’ 준비 엄청나…심각하게 생각 말고 웃어 넘겨주세요”(전문)

글자크기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스탠드업’ 출연 소감을 전했다.

서동주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KBS ‘스탠드업’ 잘 보셨나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제가 독감이 엄청 심해서 목소리가 안 나오는 상황에 링거까지 맞고 한 거라 엄청 걱정했었다”라며 “다행히 피디님들과 작가님들이 편집을 잘해주셔서 재밌게 나온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서동주가 ‘스탠드업’ 출연 소감을 전했다.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는 “사실 저는 ‘재밌어 보이는 일은 다 도전해보자!’ 이런 주의라 재밌을 것 같아 도전을 했는데 대본 쓰는 일부터 연습과 리허설까지 엄청난 준비가 필요하더라. 또, 남들 앞에서 뻔뻔하게 준비한 내용을 잘 전달할 수 있는 배짱도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서동주는 “박나래 님을 비롯한 출연진들 모두 정말 존경스러운 하루였다. 말이 넘 길어졌는데, 어쨌든 스탠드업이란 게 원래 헛소리도 많이 하고 과장되게 이야기하고 그런 코미디니까 심각하게 생각 말고 웃어 넘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고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이와 함께 그는 ‘#개그는개그일뿐 #다큐로만들지말자구용’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스탠드업’ 녹화 전 잔뜩 긴장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서동주는 28일 오후 방송된 KBS ‘스탠드업’에 출연했다.

이하 서동주 ‘스탠드업’ 출연소감 전문.

어제 kbs #스탠덥 잘 보셨나요? ㅎㅎ 제가 독감이 엄청 심해서 목소리가 안나오는 상황에 링겔까지 맞고 한거라 엄청 걱정했었어요ㅠㅜ 거기다가 너무 떨려서 심장소리가 귀에서 쿵쿵대고ㅠㅜ 다행히 피디님들과 작가님들이 편집을 잘해주셔서 재밌게 나온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재밌어 보이는 일은 다 도전해보자!”이런 주의라 재밌을 것 같아 도전을 했는데 대본쓰는 일부터 연습과 리허설까지 엄청난 준비가 필요하더라구요. 또, 남들 앞에서 뻔뻔하게 준비한 내용을 잘 전달할 수 있는 배짱도 필요하구요. 박나래님을 비롯한 출연진들 모두 정말 존경스러운 하루였어요ㅠㅜ 말이 넘 길어졌는데, 어쨌든 스탠덥이란게 원래 헛소리도 많이하고 과장되게 이야기하고 그런 코메디니까 심각하게 생각말고 웃어 넘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개그는개그일뿐 #다큐로만들지말자구용

#사진은 #녹화전 #아프고걱정되고진땀나고

#박나래 #스탠덥 #화이팅 /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